Cooperation 협조

대부분의 암 환우들은 표준 항암치료를 이미 시작했거나 끝냈고 혹은 항암치료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건강 회복과 재발방지를 위해 찾아오는 경우입니다. 이때 암 치료를 더욱더 잘 견디고 재발방지를 위해 돕고 있습니다.

Care 케어

항암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연구기반으로 하는 비타민C를 비롯 수액치료 (IVNT), 효과적인 건강 보조제 사용으로 항암과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을 줄이고 암과 싸우는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킵니다.

Cleansing 해독

항암 화학요법과 방사선치료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대사성 찌꺼기들을 만들어 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환자들은 두통, 피로, 피부 발진, 소화 기능 장애, 기억/집중 장애, 관절통, 근육통 등과 같은 증상을 갖기 쉽습니다. 환우들이 더 건강한 느낌으로 부작용을 줄이고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항암 화학요법과 방사선 치료전에 해독을 시작하고 치료 중에도 적절하게 유지하게 하며 항암 치료가 끝난 후에도 해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Correction 교정

기존 항암 치료가 끝난 후에도 암 발생 원인을 찾고 나쁜 식습관과 생활 습관 교정, 암 유발하는 독소 해독, 체중 감량 등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암 환우들은 식욕상실, 영양결핍은 심각한 문제이기 때문에 건강한 영양식이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 유발 검사 (IG G4), 수소호기검사, 소변 유기산 검사 (URINE ORGANIC ACID), 장내미생물 검사 (THERAGEN)를 통해 철저한 개인 맞춤과 기능적인 치료로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 드립니다.

Connection (Microbiome) 장건강

마이크로바이옴은 암을 사전에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핵심적인 역할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위비앙 통합 암케어의 특화분야입니다. 장내 미생물은 인체 내에서 암세포의 증식 조절, 세포자살 유도, 면역 시스템 조절, 음식과 약의 대사조절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암 화학치료제, 방사선치료, 진통제 등은 장 건강에 큰 해를 끼칩니다. 따라서 다양하고 균형 잡힌 장내미생물 환경을 만들어줌으로써 장 면역증진, 감염 예방, 비타민 생성, 호르몬 대사 유지 등으로 면역계와 건강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floating-button-img